April Fools Day

Posted by tenjo*affinity Friday, September 19, 2008


(c:tenjo*affinity)
4월의 첫 날 (April Fools' Day)
Korean lyrics by 권윤정 (Gweon Yuncheong)
Composed by Adam Reily, Paul Gray
Arranged by Kenzie


  • Translation

I love you.

The words I said to my friend were a joke,
The time I brought up the memory,
The time lies were allowed
The words that brought you back

Will I look okay?
I try to smile like it was nothing,
But I'm hurting more.
More than the day I was waiting for the goodbye,
Today hurts me more

The tears that formed,
they won't dry up,
My longing ness for you,
the day I can change all that,
Into a lie, for me like this,
though it's a lie,
Before this day goes

It's okay, look at me like it's nothing,
I'm smiling now; I'm not hurting anymore,
So can we meet each other now?
Like a comfortable friend?

No, the words I wanted to say,
Honestly, Honestly, I still love you,
The words I can't erase for my mouth,
Come back to me like the past

I still love you, like it's nothing,
Though I'm hurting more,
more than the day I was waiting for the goodbye,
Before today goes,
I miss you


  • Romanization

[Sunday] Sa rang hae

[Dana]
jang nan i eot sseo chin gu e ge han mal
geu reo ke ddeo ol lin gi eok
geo jit mal i heo rak dwe neun nal o neul

[Lina]
ae sseo mu deo beo rin geu dae reul
da shi dol i kyeo beo rin geu mal

[Sunday]
gwaen chan a bo il gga a mu reo ji an ge
ut seo bo ji man i jen
deo uk a pa ha go it neun de

[Stephanie]
i byeol eul gi da ri deon geu nal bo da do
o neul i deo a peun de

[Lina]
nun mul i heul leo gip i go yeo it deon
yeo jeon hi ma reu ji mot han
geu dae reul hyang han nae geu ri um eul
[Dana] geo jit mal lo dol lil su it neun nal o neul
[Stephanie] nan i reo ke ra do geo jit shi ra do
o neul i ga gi jeon e

[All]
gwaen chan a na reul bwa
a mu reo ji an ge
ut go it jan a i jen
deo neun a pa ha ji an jan a

[Dana]
geu reo ni oo ri ga ggeum (oo ri ga ggeum)
bol su it sseul gga
pyeon han ne chin gu cheo reom

[Sunday]
a nya ha go ship eot deon mal
sa shil eun sa shil eun

[All]
sa rang ha go it sseo nae ip ga e mu deo
ji ul su do eob neun mal

[Stephanie] da shi ye jeon cheo reom nae gyeot e
[Lina] dol a wa meo mul leo jwo

[All]
sa rang ha go it sseo a mu reo ji an ge
ut go it sseo do i jen
deo uk a pa ha go it neun de

[Lina]
i byeol eul gi da ri deon
geu nal bo da do

[Dana] o neul i ga gi jeon e
[Sunday] I miss you


  • Hangeul
사랑해 ..

장난이었어 친구에게 한 말
그렇게 떠올린 기억
거짓말이 허락되는 날 오늘

애써 묻어버린 그대를
다시 돌이켜 버린 그 말 ..

괜찮아 보일까 아무렇지 않게
웃어 보지만 ..
이젠 더욱 아파하고 있는데

이별을 기다리던 그날보다도
오늘이 더 아픈데
눈물이 흘러 깊이 고여 있던,
여전히 마르지 못한

그대를 향한 내 그리움을 ..
거짓말로 돌릴 수 있는 날 오늘 ...

난 이렇게라도 , 거짓이라도 ..
오늘이 가기 전에
괜찮아 나를 봐 아무렇지 않게
웃고 있잖아 -

이젠 더는 아파하지 않잖아

그러니 우리 가끔 볼 수 있을까
편한 네 친구처럼
아냐 하고 싶었던 말 ..
사실은, 사실은 ..

사랑하고 있어 내입가에 묻어
지울 수도 없는말
다시 예전처럼 내 곁에 돌아와
머물러 줘 ..

사랑하고 있어 아무렇지 않게
웃고 있어도
이젠 더욱아파하고 있는데

이별을 기다리던 그날보다
더 오늘이 가기전에
I miss you .....




---------
credit
Translation: aigoolyrics.com
Romanization: ginaaax3 @ soompi
Hangeul: ix3sk8rboiz @ soompi, jukeon.com
Editing: tenjo*affinity, estelgrace

2 comments

  1. Anonymous Says:
  2. thank you for the hardwork<3

    is it possible to include hangul lyrics too?

     
  3. hangul lyrics?
    yeah we're in process of finding them all...

     

Followers

Rules

Please read the RULES first.